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뷰)/식품

냉동볶음밥 이 정도면 감자탕집 안가도됌(오즈키친:철판감자탕볶음밥)

by 리뷰킴 2021. 9. 6.
728x90

 이번에는 리뷰킴이 냉동볶음밥 내돈내산 리뷰로 지난번 심야식당 깍두기 막창볶음밥에 이어 철판 감자탕 볶음밥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심야식당 깍두기 막창 볶음밥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오즈키친 철판감자탕볶음밥 포장(일반라인과 다른 프리미엄급 포장)

 

 오즈키친 철판감자탕볶음밥은 오뚜기에 만든 냉동볶음밥 프리미엄 라인입니다. 기존의 노란 포장지와는 조금 차별화를 둔 모습이네요. 기존 노란 일반 냉동볶음밥 라인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더 궁금해졌습니다^^

 

조리법과 영양정보

 조리법은 후라이팬과 전자렌지 조리가 가능한데 냉동볶음밥도 갓직히 후라이팬과 전자렌지 조리는 그 맛의 차이가 많이 나기때문에 후라이팬 조리를 꼭 추천드려용^^

 칼로리는 225g당 515kcal네요. 맛있는거 먹을려면 이 정도는 감수해야죵!!

개별포장과 계란준비!!

개별포장으로 2개의 소분포장이 되어있으며 김참깨 고명스프 또한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계란은 냉동볶음밥에는 무조건이죠!!

 

후라이팬에 기름두르고 볶음밥 투하~~

 

제가 애정하는 1인용 후라이팬에 기름을 쫘~악 두르고 철판감자탕볶음밥을 넣어줍니다!!

 

감자탕 볶음밥은 밥을 좀 눌려주는게 포인트!!(이쁜 그릇에 플레이팅)

감자탕집가서 볶음밥 먹으면 적당히 눌러붙은 볶음밥이 맛이있죵!! 그래서 적당히 익으면 주걱으로 아래로 눌러서 밥을 좀 눌려주는게 포인트입니다!! 이렇게 안하고 하고는 큰 차이가 있어용^^ 그리고 이쁜 그릇에 플레이팅을 해줍니다. 후라이팬으로 한방에 이쁘게 엎어준다는게 실패ㅎㅎ 그래도 밥을 적당히 잘 눌려준게 먹음직스럽네요ㅎㅎ

계란후라이는 필수, 김참깨 고명까지 올려주면 완성

계란후라이는 필수인거 이제 아시죵!! 후라이 이쁘지는 않지만 엎어주고 김참깨 고명까지 올리면 완성입니다!!

만드는데 한 5분 정도 걸린거 같고 먹는데는 3분도 안 걸린거 같아용ㅎㅎ

 

 

맛평가

 오뚜기 냉동볶음밥 프리미엄 라인답게 감자탕집 볶음밥을 잘 재현해낸거 같습니다. 밥도 후라이팬에 조금만 눌려줘도 그 맛이 확 살아나내요. 시레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꽤 좋고 감자탕 볶음밥 먹으러 감장탕집을 가지는 않아도 될꺼 같네요^^ 리뷰킴 기준 5점 만점에 4.5이상은 줄 수 있을꺼 같습니다.

전자렌지로 해먹는지 못했지만 눌린밥을 재현해서 먹으려면 아무래도 후라이팬 조리 추천드려용!!

 

냉동볶음밥 추천 내돈내산 리뷰킴의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