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뷰)/어플

대박게임!! 조선협객전 물건이네 물건이야

by 리뷰킴 2021. 11. 3.
728x90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도 모르고 밖에서 밥먹고 술먹고 하기도 힘든 시간이라

 

집에서 게임이나 열심히 하는게 저는 시간 잘가고 좋은거 같아요^^

 

그래서 대박게임 조선협객전 소개해드릴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 어서빨리 조선협객전에 참여해보기 <<

 

https://youtu.be/BMWW0U4-8cU

조선협객전M 광고영상

저는 개인적으로 MMORPG를 좋아하는데요

 

딱 조선협객전이 제가 원하던 스타일의 게임이였습니다.

 

게임의 주재미는 캐릭터가 어떤 것들이 있느냐도 중요하지요.

 

스토리라인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조선협객전M은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키고 있었습니다.

신규서버 오픈과 함께 선물도 주고 200일 기념으로 CS복구 쿠폰까지 뿌리니

 

현질이 심하지 않아도 충분히 키우는 재미를 볼 수 있는 게임이라 저는 더더욱

 

강추할 수 있겠네요^^

 

>> 어서빨리 조선협객전에 참여해보기 <<

 

 

 

 

 

* 이 글은 광고이며,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