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뷰)/제주도

애월흑돼지맛집 와 이집 찐이네 찐이야~(1158 흑돼지)

by 리뷰킴 2021. 9. 23.
728x90

 추석이라 포스팅을 좀 쉬었네요. 그동안 올리려고 했었던 애월 흑돼지 맛집 하나 리뷰해볼까 합니다. 애월 고내리에 있는 1158 흑돼지인데요. 여기는 비주얼부터 가격과 맛까지 밸런스 넘치는 맛집입니다. 우선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지난번 공유드렸던 애월 감성 넘치는 무인카페 근처에 있어서 흑돼지 먹고 커피 한잔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아래에 카페 산책 리뷰 링크 달아드릴 테니 참고하세요.

>> 무인카페 산책 리뷰 바로가기 <<

운영시간은 휴무없이 12:00~22:00입니다.

주차공간은 정해진 곳은 없고 해안가 주차공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158 흑돼지 건물 외관

 

1158 흑돼지의 메뉴

 1158 흑돼지의 가격은 100g당 10,000원으로 보시면 되고, 공기밥과 어묵 찌개가 무료이므로 흑돼지만 시키시면 츄릅 츄릅 하실 수 있습니다. 특이한 게 여기는 한우 소곱창을 함께 파는데요. 사장님이 서울에서 곱창집을 하셔서 곱창도 맛집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곱창도 시키려고요ㅎㅎ

 

밑반찬

 

 우선 주문과 동시에 빠른 테이블 셋팅ㅎㅎ 3가지의 장아찌류와 여기서 자랑하는 특제소스가 있는데 상당히 독특하면서 맛있었어요. 저는 저기 있는 고추 장아찌 너무 사랑합니다ㅎㅎ

기가막힌 비쥬얼의 흑돼지 셋팅

흑돼지 ASMR

 고기 비주얼 장난 아니지요ㅎㅎ 거의 다 구워진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더 익혀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 부추무침도 너무 맛있었고요. 부추 아래에 파채와 감자가 있는데 감자가 흑돼지기름에 구워져서 정말 신세계의 맛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흑돼지가 거기가 거기지 하는 말이 있지만 여기는 진짜 제가 추천드릴 수 있는 제주 맛집입니다. 애월에서 물놀이하고 1158 흑돼지 먹고 카페 산책에서 맛있는 커피 한잔 어떠신가요??

 그럼 저 리뷰킴은 다음 리뷰로 찾아뵐게요 안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