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뷰)/맛집

대동카페추천 카페야? 수목원이야? 힐링속으로(파우제 앤 숨)

by 리뷰킴 2021. 9. 1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뷰킴이 김해 대동에 있는 수목원 카페 파우제 앤 숨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꽤 유명한 곳인데 아직 모르는 분이 많으실 수 있으니 많은 사진과 함께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위치부터 알아봐야죠. 부산 화명동에서 가깝기 때문에 화명, 금곡, 양산 사는 분들은 접근도가 꽤 높을 거 같습니다.

운영시간 : 10:30~21:30 (월요일 휴무)

주차장은 대략 30대 정도 가능한 걸로 보였습니다.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월요일에 찾아가시는 분들은 안 계시길 바랍니다^^

 

 

파우제 앤 숨 입구

 우선 입구 사진부터 보세요. 입구부터 뭔가 수목원의 향기가 풍기지 않나요?ㅎㅎ

이제 들어가 봅시다.

 

들어가면 바로 볼 수 있는 풍경

입구에서 코로나 발열체크 및 방명록을 적으시고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시고 진입하면 바로 볼 수 있는 풍경인데요

여기는 그냥 수목원이라고 보면 됩니다ㅎㅎ

카페 입구 자리에서 찍은 전경

 

수목원을 지나고 나면 탁 트인 건물이 나오고요.

건물을 들어가기 전에 테이블들이 놓여있는데 뷰가 끝내줍니다ㅎㅎ

 

입구에서 볼 수 있는 데코와 베이커리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 스무디예요

건물을 들어가면 인테리어들 매우 잘해놓았더라고요.

그리고 맛있게 보이는 수제 베이커리들 입맛을 다시게 만듭니다.

커피와 블루베리 스무디를 시켰는데 컵도 이쁘고 맛도 수준급이네요ㅎㅎ

알아두셔야 할 부분이 2층은 노 키즈 존입니다.

1층은 아이들 동반이 가능하니 아이와 함께 가신다면 1층에서^^

그리고 화장실은 2층에 있답니다.

화장실 앞에도 이쁜 인테리어로 꾸며 놓았네용

 

커피를 다 마시고 밖을 구경하려고 나가보았습니다^^

잘 조성된 길을 따라가면 재밌는 곳이 많네요ㅎㅎ

아이들이 구경할 만한 곳이 많아서 좋아요.

놀이터도 있는데 거기는 제가 사진을 못 찍었네요ㅜㅜ 아쉽네요.

 

 

아 깜박했는데 입구 들어가면 볼 수 있는 식물원에는 노키즈존으로 꾸며진

제 2 식물원이 있어요.

이곳은 어른들끼리 조용히 대화 나누기 참 좋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사진으로나마 구경하시길^^

 

리뷰킴의 파우제 앤 숨 리뷰는 여기까지 하고요.

간만에 이렇게 사진 촬영을 열심히 하게 만든 카페는 오랜만인 거 같네요^^

사진 맛집이라고 보면 충분히 갈 이유가 되는 거 같습니다.

그럼~~~이~~~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