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뷰)/맛집

협재맛집추천 듬돌 숨은 돼지국밥 고수의 맛집!

by 리뷰킴 2021. 9. 10.
728x90

여러분 제주의 많은 해수욕장 중 어디를 자주 가시나요??

저는 협재를 가장 자주 가는 거 같아요.

백사장이 넓고 그렇게 깊지 않아서 아이들이 놀기 편하고

저처럼 수영을 못하는 사람은 참 좋더라고요^^

 

수영을 하고 보면 배고 너무너무 고프죠ㅎㅎ 그럼 주변 맛집을 찾게 되는데

저는 오늘 듬돌이라는 곳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정확한 운영시간은 나와있지 않지만 아침식사도 된다고 하네요.

듬돌의 입구

입구를 보시면 돌담으로 되어있고 제주의 흔한 가정집 같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듬돌의 돼지국밥

배고프니깐 밥부터 먹어야죠! 제가 주문한 건 돼지국밥입니다^^

고기국수도 있는데 아침에 고기국수를 다른 곳에서 먹고 와서 밥을 먹어야겠다 싶더라고요ㅎㅎ

뽀얀 국물에 새우젓 고춧가루 팍팍 넣어주면 준비 끝~

우선 국물 맛이 깔끔하고 진해서 그냥 들이키고 싶은 맛이었어요.

김치 깍두기도 맛있어서 추가로 더 받아서 먹었는데 역시 돼지국밥 맛집은 김치가 맛있더라고요.

이쁜 소라로 데코된 듬돌의 창

찬찬히 듬돌의 데코를 보니 이쁜 구석들이 꽤 있더군요.

맛뿐만 아니라 데코도 훌륭한 듬돌

협재에 가신다면 해수욕 후 듬돌 한번 방문하셔서

뜨듯한 국물에 국밥 한 그릇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